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택배서비스업체 변경 안내입니다. 기존에 배송하던 로젠택배에서 11월 1일부터는 롯데택배로 배송서비스가 변경 됩니다.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* 파손/훼손된 제품을 받았을 경우 *
작성자 바이오드로가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9-09-23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728



저희 '바이오사이언스그룹'은 출고 전,


제품 상태 확인 후 박스 내의 제품이 흔들리지 않도록 포장하여 최소 2번의 확인 과정과 훼손을 방지하기 위한 박스를 덧대어줍니다.

만약 제품의 파손 또는 훼손된 제품을 받아보신다면 택배사의 과실 확인 및 배상 건의를 위해 꼭 아래와 같이 사진을 찍어 주십시오.


※ 유리 제품이 파손된 경우 반품 시에도 깨지지 않게 개별 포장 후 보내시기 바랍니다.




1. 송장번호 사진


2. 박스 내 파손된 제품


3. 박스 외부 (젖은 흔적)












  






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0 / 200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CS CENTER

02-487-7490 운영시간안내 : AM 09:00 ~ PM 06:00
점심시간 : 12:30~13:30 / 토,일,공휴일 휴무

BANK INFO

국민은행 580901-01-159954
신한은행 100-027-704496
예금주 : 안승수